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햄버거라고 생각하면 롯데리아, 맥도널드, 버거킹 등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판매하는 햄버거가 먼저 떠올랐었는데요. 요즘에는 다양한 수제버거 전문점들이 햄버거의 맛도 다양해지고 품질 또한 좋아졌습니다. 품질이 좋아짐에 따라 가격도 상승되었죠.

 

 

달서구 감삼동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오늘 방문한 곳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수제 햄버거 맛집입니다. 버거스 올마이티 죽전점의 주소는 '대구 달서구 와룡로 123 죽전역동화아이위시 301동 102호'입니다. 전화번호는 053-284-4500입니다. 최근 입주한 죽전역동화 아이위시 주상복합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거스 올마이티 죽전점 상세 설명

달서구 죽전네거리 근처에 위치한 버거스 올마이티의 외관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축 주상복합 상가에 최근 입점하여 건물자체가 아주 깔끔합니다. 사진상에는 안 보이지만 바로 오른쪽에 서브웨이가 입점했습니다. 맛집2개가 붙어있네요. 소비자 입장으로서는 여러 선택지가 있어 아주 좋네요. 버거스올마이티 간판은 글자 하나하나를 따로 배치한듯한 특색 있는 모습입니다. MZ세대 감성이네요.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외관

아래 사진은 가게 내부의 모습인데요. 내부는 아담합니다. 테이블이 5개 정도 있는데 많은 인원이 같이 방문해 앉아 식사를 하기에는 다소 협소한 편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요. 손님이 가득 찼다가 지금은 손님이 많이 빠진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는 외부와 마찬가지로 아주 깔끔합니다.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내부

버거스 올마이티 죽전점에서는 주문을 키오스크로 합니다. 요즘은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는 식당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시스템이 복잡하지 않아 결제하는 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찍었는데요. 가장 기본인 싱글 치즈버거 세트가 10,500원입니다. 맥도널드 버거 세트 가격의 약 2 배정도 됩니다. 그 외 더블 치즈버거, 트리플 치즈버거, 콰트로 치즈버거, 그릴드 치킨버거, 칠리치즈 핫도그 등이 있는데 오늘은 싱글 치즈버거를 맛봤습니다. 다른 버거는 다음번 방문할 때 맛을 볼 생각입니다. 버거에 특화된 가게라 사이드 메뉴는 그리 다양하진 않네요.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메뉴1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메뉴2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메뉴3

음료 메뉴 사진은 약간 흐릿하게 나왔는데요. 탄산음료가 2,500원이고, 생맥주가 3,500원, 그리고 특이하게 논알코올 맥주가 4,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운전 관계로 맥주와 버거를 함께 즐기지는 못했는데 햄버거 맛을 보니 맥주와도 아주 잘 어울리겠더라고요.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메뉴4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메뉴가 나옵니다. 케첩이나 다른 소스는 추가로 지급되니 필요하신만큼 직원분에게 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음식

아래는 버거의 모습인데요. 가장 기본적인 버거인데 내용물이 풍부하고 다양했습니다. 양파와 피클, 잘 구워진 고기 패티, 특제소스 등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양파는 생양파도 들어가고 캐러멜 라이징을 한 볶은 양파도 함께 들어가 있어 버거의 단맛을 책임지더군요. 빵도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사용되는 빵보다 더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그 맛을 알기에 글을 쓰는 지금도 먹고 싶어 침이고이네요.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버거1

버거 빵을 들어 내용물을 확인해봤는데요. 다양한 재료들이 잘 혼합되어 있습니다. 미국에 가보지는 못했지만 마치 미국 본토의 유명한 햄버거집에서 파는듯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모든 재료가 적절히 섞여 정말 최상의 맛을 내는 햄버거였습니다.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버거2

매장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아래 음료코너에서 무한리필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햄버거에는 역시 콜라죠. 3잔은 마신 거 같네요.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 음료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 올마이티 전체적인 후기

오늘 달서구 죽전네거리 근처 버거스올마이티 죽전점을 방문해봤는데요. 시설이 아주 깔끔하고 햄버거의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더라고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음식이 준비되는 시간이 오래 걸렸다는 점입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음식이 준비되는데 시간이 줄어들겠죠. 맛있고 만족스러운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으신 분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