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에 열풍을 몰고 왔던 미스터트롯의 차기작 미스터트롯 2가 드디어 대중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전작 때문에 다소 부담이 있을 수도 있었는데요. 보기 좋게 엄청난 시청률을 보여줬습니다.

2023년은 '미스터트롯2'가 대세야

2022년 12월22일 밤 TV CHOSUN을 통해 방영된 미스터트롯 2는 소문난 잔치에 볼 것이 아주 풍부했습니다. 전작에서 많은 스타를 배출했는데요. 이번 시즌2를 통해 또 어떤 스타들이 배출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미스터트롯 1의 첫 방송 시청률은 12.5%였는데요. 이번 시즌2는 첫 방 시청률이 무려 20.2%를 기록해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20%가 넘는 시청률은 방송 3사를 비롯해 모든 TV채널의 모든 프로그램 중 최고의 시청률입니다. 

요즘에는 10% 가까운 시청률만 나와도 대박이라고 하는데, 실로 놀라운 수치의 시청률입니다.

 

미스터트롯2는 대학부, 유소년부, 기성가수, 독종부등 다양한 출연진이 출연을 했는데요. 대학부에서는 최수호가 나훈아의 갈무리를 열창해 시즌2 처음으로 올하트를 받아내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또한 박지현은 진성의 못난 놈을 불러 올하트를 획득했습니다.

 

유소년부에서는 박성온이 나훈아 어매를 부르며 극찬을 받아냈습니다. 역시 올하트를 기록했습니다. 박성온은 히든싱어7의 송가인편의 우승자로 유명합니다.

 

앞으로 미스터트롯2에서 또 어떤 감동적인 스토리와 무대들이 쏟아질지 벌써부터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