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그린

오늘 소개할 곳은 성주 가천면에 위치한 카페 '올리브그린' 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성주에 유명한 계곡들이 많은데 물놀이 후 들리기 좋은 카페인듯 합니다.


상세 설명

우선 외관은 아래와 같이 심플,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성주 올리브그린
성주 올리브그린

오픈시간은 오전10시이고, 닫는시간은 오후7시입니다.

입구에 보라색 예쁜꽃이 피었네요~

카페 마당에 다양한 꽃들이 분위기를 좋게합니다~~

성주 올리브그린

실내모습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외관과 마찬가지로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성주 올리브그린
성주 올리브그린

 

메뉴판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가격은... 조금은 비싼듯한 느낌이네요

요즘 카페가 대부분 그렇듯요 ^^;

성주 올리브그린

 

케잌종류들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구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오전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종류가 많지는 않습니다.

성주 올리브그린

 

아래 사진과 같이 쿠키, 빵들도 준비되어 있구요~

이중에서 미니호두파이, 마들렌을 먹어봤는데~ 아주 맛나네요 ^^

성주 올리브그린

 

이 카페의 가장 좋았던 점은 바깥에 화단 가운데 테이블석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예쁜 꽃들과 멋진풍경속에서 차 한잔을 즐길 수 있었어요~

성주 올리브그린

총평

전체적인 후기는 탁트인 자연광경에 아이들과 들리기에 좋은 이쁜 정원을 가지고 있는 무난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조금은 비싼듯 보이구요...

하지만 주말 여행 중 커피 한잔하는 데 이 정도 비용은 이제 보편화 된 거 같기도 하네요~

이번 주말에 성주 계곡 나들이 후 커피한잔하러 들리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