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작하면서

저는 머리가 크고 얼굴도 큽니다~ 하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 두둥

큰 얼굴을 멋지게 가려줄, 그리고 진정한 마기꾼을 만들어주는 마스크~~~~

아이바나리라는 회사에서 만든 마스크입니다~~~ (김태희님이 광고하시는 제품이라는건 안비밀~~)

일단 내돈내산 증거 아래사진에 나갑니다 ㅎㅎㅎ

큰얼굴 마스크

그렇습니다. 

이 제품은 비쌉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저가 마스크가 쏟아지는 요즘...

이 마스크의 개당 가격은 무려 800원에 가깝습니다~~~ 헉ㅠ

 

하지만............ 우리 대두, 큰바위얼굴들은 

밥을 굶어서라도 이런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ㅎㅎㅎㅎㅎ

넓디넓은 얼굴도 가려주고, 또 귀가 안아픕니다~~~ 

(얼굴크신분들은 마스크를 쓰셨을때 어쩔수없이 귀가 아플수 밖에 없죠??)

 

이 마스크는 귀에 걸어주는 부분이 다른마스크와 재질이 다릅니다.

좀 더 부드럽다고 해야할까....

쪼금 과장해 폭신폭신 귀를 감싸주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제품 설명

아래는 제품상세 설명 페이지입니다.

알루미늄 소재의 코 지지대로 코부분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굴은 갸름하게 코는 더 높게 보이도록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이거이거 진짜 정말입니다 ㅎㅎㅎ

정말 큰 얼굴이 좀 작게 보이는 착시효과가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낮은 콧대를 좀 높게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ㅎㅎㅎ

진정한 마기꾼으로 거듭나는거죠 ^0^

코로나시국이 끝나는것이 시원섭섭해지는 순간입니다 ㅋ

그리고 중요한 부분, 펼쳤을 때 약간 오목한 라인으로 목에 닿아 생기는 불편함을 해소해준다고 하는데요~

한 마디로 턱 밑에까지 마스크가 감싸줘서 얼굴을 정말 다 덮어줍니다~~~

이 정도면 대박이죠 ^^

큰얼굴 마스크

 

아래는 직접찍은 실제 제품 사진입니다.

비싼만큼 당연히 개별포장입니다.

포장지도 값싼 마스크와 다르게 조금은 고급집니다.

색상은 총 5가지인데~~~

저의 기준으로는 연한황색이 가장 무난한거 같더라고요~~~

큰얼굴 마스크

 

 

아래 사진은 마스크 내부, 겉면 사진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비싼만큼 품질은 아~~~ 주~~~ 좋습니다.

안쪽면이 보들보들해서 피부와 닿아도 자극이 적어요~ 그래서 편안한듯하네요.

 

이 마스크는 저에겐 일회용이 아닙니다ㅎㅎㅎ 한번 포장지에서 뜯은 마스크는 몇일은 씁니다~ 

(가격때문에 아껴써야겠죠 ㅋㅋ)

큰얼굴 마스크
큰얼굴 마스크

마지막으로 직접찍은 사진 나갑니다.  ㅎㅎㅎ

아주 광활하네요 ㅋㅋㅋ

큰얼굴 마스크

총평

전체적인 후기는 너무너무 만족한다입니다. 가성비란 가격대비 성능입니다. 

개당 800원이란 아주비싼 상품이지만... 저는 가성비가 넘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이런 만족스런 마스크를 써본적이 없기에 ㅎㅎㅎ

 

큰얼굴에 맞는 마스크를 찾고 있는분들, 큰얼굴을 가려줄 마스크를 아직 찾지 못한 분들!!!

그런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