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작하면서

오늘 소개할 곳은 대구 달서구 성당동에 위치한 "밀밭손국수" 입니다.

급!!! 비빔국수가 먹고싶어 차를타고 지나가던 중 발견하여 들어간 집입니다.

주소는 대구 달서구 대명천로 42-1 입니다.

주차장은 없고 주위 길가에 주차를 해야되는데 주차하기가 넘 불편하네요 ^^;;;

하지만 맛은 넘나 좋다는거 ㅎㅎㅎ

성당동 국수맛집

상세 설명

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푸근한 느낌이 드는 동네 국수집입니다 ㅎ

달서구 성당동 국수

 

점심시간이 지난 늦은 오후시간이라 홀 내부에 손님이 아무도 없습니다.

홀 내부에는 테이블이 10개 정도 준비되어 있네요~

작지도 크지도 않은 가게내부였어요~~

성당동 국수맛집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이 중 오늘 급 땡겼떤 비빔국수를 선택했어요~~

이 선택이 아~~~주~~~ 탁월한 굿굿 선택이었네요

성당동 국수맛집

 

아래 사진은 음식나오고나서 바로 찍은 비빔국수 곱배기 사진입니다~

글쓰고있는 지금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

성당동 국수맛집

 

비빔국수 입에 들어가기전에 한컷!!!

전문 맛 블로거가 아니라 사진이 생각보다 맛있게 보이진 않네요~~

하지만 맛을 기억하는 저는 또 다시 배가 고픕니다 ㅎㅎㅎ

성당동 국수맛집

 

총평

이 식당에 대한 전체적인 후기는 비교적 깔끔하고, 비빔국수가 넘넘 맛있었습니다~~~

 

다른 집과 약간 다른 비빔장을 사용하시는거 같은데...다 먹고나서 입술이 약~~~간 얼얼한 정도의 매콤함!!!

그리고 진~~~한~~~ 양념장을 즐길수 있었어요~~~

 

대구 달서구 성당동에 위치한 국수맛집 "밀밭손국수"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