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작하면서

아침에 출근할 때 티셔츠가 구깃구깃하면 내 마음도 구깃구깃하죠? ㅎㅎ

그래서 오늘 리뷰할 제품은 핸디형 스팀다리미입니다~

"BOMANN" 이라는 회사의 제품인데요. 다소 생소한 회사인데 스팀다리미로는 나름 괜찮은 회사인듯합니다.

네이버에 핸디형 스팀다리미 치면 상위 8개 품목중 "BOMANN" 제품이 있으니 판매량이 많은거 같아요~

아무튼 만든회사가 중요한게 아니라 제품성능과 가성비가 중요하겠죠~

일단 아래 내돈내산 증거 나갑니다 ㅎㅎ

핸디형 스팀드라미

가격이 39,800원~~~

깨끗이 펴진 티셔츠와 함께하는 기분좋은 아침을 위한 비용으로는 괜찮은듯 합니다 ㅎㅎ

 

상세 설명

아래는 상세스펙입니다~~~

중국에서 만들었고, 1년 무상 AS가 가능하네요~

색상은 화이트 한종류입니다.

핸디형 스팀드라미

 

기계의 각종 버튼과 설명이 아래사진에 나와있습니다.

전원코드를 꼽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처음에 예열표시등이 빨간색이었다가

예열을 마치면 초록색으로 바뀝니다.

그 때, 스팀작동버튼을 누르면 스팀분사구에서 뜨거운 증기가 뿜어나와요~~~

 

이때 나오는 스팀이 매~~우~~ 뜨겁기때문에 화상을 조심해야 되요.

저도 몇번 화상입을뻔 했네요

조심~~~ 또 조심~~~

핸디형 스팀드라미
핸디형 스팀드라미

 

아래사진의 버튼을 누르면 물탱크가 분리되는데요~

물탱크안에 저는 생수를 넣어서 사용합니다 

수도물을 사용하면 석회물질이 생긴다고 하네요~

물을 한번 넣으면 티셔츠 5벌정도까지는 충분히 다림질 할 수있는거 같아요

핸디형 스팀드라미

 

아래사진부터는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처음에 빨간색이었다가 초록색으로 변하죠?

그러면 스탠바이 됐다는 뜻이에요 ㅎ

20초 정도 걸리는듯하니...

바쁜 아침시간에 빨리 다림질 할 수 있겠죠~~~

핸디형 스팀드라미
보만 핸디형스팀다리미

 

밑에 제가 오늘 다릴 여름 티셔츠입니다.

실제로 이렇진 않은데 사진이 더럽게 나왔네요 ㅎㅎㅎ 

아무튼 ㅎㅎ

이렇게 쭈굴쭈굴했던 티셔츠가

핸디형 스팀드라미

이렇게 스팀다림질을 거쳐서~~~

핸디형 스팀드라미

아래와같이 나름대로 깔끔하게 다려졌습니다.

2~3분 쓱쓱 지나가기면 하면 되요 ㅎㅎㅎ

핸디형 스팀드라미

 

총평

총평을 하면 매우 만족한다입니다. 

집에 일반적인 다리미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이 스팀다리미를 산 이유가

여름철 쭈구리한 티셔츠입고 출근하면 모양이 너무 보기 좋지않아서

우리가 아는 일반 다리미로 다리자니 너무 시간이 오래걸리고

또, 그만큼 칼각이 필요한것은 아니라서

 

쭈굴쭈굴한 티셔츠 펴서만 입자~~~ 이런 용도였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주름도 더 잘펴지고 

옷 입었을때 모양도 잘 나오는듯 하네요~~~

 

바쁜 출근시간 빠른 다림질, 간편한 다림질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